서브 슬로건

자주묻는 질문

>고객지원> 자주묻는 질문

검색

  • 제목
  • [전기주전자] 물이 끓는데 전원차단이 안돼요

     

    자동전원차단 기능의 경우 물이 끓으면 생기는 수증기가 주전자 내부의 파이프에 쌓이면서 센서를 건드리면 차단되는 방식입니다. 

    다만, 새 상품의 경우 내부가 완전히 건조된 상태이므로 수증기가 차기까지 시간이 소요되어 차단되지 않고 계속 끓는 것처럼 보여질 수 있습니다.

    최초 사용시에 물을 MAX까지 가득채운 후 2~3번정도 물을 끓여주시고 사용하시면 정상작동하게됩니다. 

     

  • [전기주전자] 주전자를 받침대에 올려놓으면 흔들거림이 있어요

     

    주전자를 받침대에 올려두면 약간의 흔들림이 있으나 이는 불량상품은 아닙니다. 

    주전자에 물을 넣어 사용하기때문에 물의 무게에 의해 흔들림이 적어지며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 

     

  • [전기주전자] 주전자 스위치 아래쪽으로 물이새는데 불량인가요?

     

    전기주전자의 경우 물이 끓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기능이 있습니다. 

    이 기능을 실행하기 위해서 스위치 아래쪽으로 스팀이 나오게 되며, 스팀에 의해 물방울이 맺히면서 물이 새는 것 처럼 보여질 수 있으나 이는 정상적인 현상이며, 불량이 아닙니다. 

     

  • 주문 취소했는데 환불은 언제 받나요?

     

    결제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1.
    신용카드 

    주문당일 취소시 당일취소 가능하나, 카드사 매입이후 취소 시 2~3일정도 소요됩니다. 


    2.
    무통장 입금 

    오후 1시까지 취소할 경우에는 당일 환불이 가능하나, 오후 1시이후 취소 시에는 익일 환불이 가능합니다. 


    3.
     

    주문 취소 시 바로 환불됩니다. 


    4.
    할인쿠 

    고객변심일 경우는 복원되지 않으나, 상품불량 및 오배송일 경우는 취소 후 즉시 자동으로 복원됩니다. 

     

  • 취소 후 배송이 왔는데 그냥 사용하고 싶어요.

     

    이미 카드취소 및 현금환불이 된 상태이므로 취소 주문시와 동일 조건으로 카드 재결제 및 현금 재입금후 사용 가능합니다. 

    이 경우 당사 고객센터로 요청바랍니다. 

     

  • 배송되지 않아 취소접수를 했는데 배송이 왔어요.

     

    취소 내역을 확인하지 못하고 출고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. 이미 취소하신 상품이므로 택배 기사님 연락 시 인수하지 마시고 수취거부 하시면 됩니다. 

    만일, 상품을 인수하셨다면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회수 처리 해 드립니다.  

     

  • A/S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 

    A/S 접수안내 페이지에 신청안내에 따라 접수 가능 하십니다. 

    수리서비스 신청의 경우 경기도 이천에 서비스센터가 위치하고 있어 1899-7574으로 전화 혹은 A/S문의 게시판을 통해 접수 해주시면 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     

  • 교환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?

     

    맞교환일 경우는 약 3~4일정도(주말및 공휴일 제외) 소요되며, 선회수 입고 확인 후(제품점검) 교환품 발송될 경우는 약 7~10일정도 소요됩니다. 

     

  • 상품 부분교환 가능한가요?

     

    상품에 따라 부분교환이 가능한 경우와 전체 맞교환으로 처리되는 상품이 있습니다. 

    해당상품의 상세설명서의 교환반품정보를 참고하시거나 당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한 상담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.  

     

  • 상품을 반품할 경우 반품택배비는 누가 부담하나요?

     

    반품택배비를 고객님이 부담해야 하는 경우 


    1. 배송받은 상품에 이상이 없거나 디자인, 색상, 사이즈 등의 고객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 
    (이 경우 반품택배비는 고객님이 결제한 대금에서 차감후 환불됩니다)

    반품택배비를
    판매자가 부담하는 경우 ( 상품하자, 배송오류 등 판매자의 과실 등)


    1.
    수령한 상품이 불량인 경우.
    2. 수령한 상품이 파손된 경우.
    3. 상품이 상품상세정보와 다른 경우.
    4.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등. 

     

  • 반품신청 및 반품 상품을 어떻게 해서 보내야 하나요?

     

    일반적으로 반품접수 후 1~2(주말,공휴일제외) 또는 3~4일이내에(주말,공휴일제외) 회수 방문 합니다.
    당사 서비스센터 1899-7574으로 반품신청 후 최초 인수 상태 그대로 포장하여 택배 기사로부터 반송장을 받은 후 상품을 건네주시면 됩니다. 

     

  • 유/무상 서비스 기준?

     

    무상서비스 적용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. 


    -
   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, 기능상의 고장인경우
    -A/S
    서비스를 받은 후 2개월 이내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시


    유상서비스 적용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     -
    품질보증 기간이 경과된 경우
     
    -소비자과실(주의사항 불이행, 외부충격 등)로 인한 고장의 경우
     
    -천재 지변(낙뢰, 화재, 지진, 풍수해, 해일 등)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
     
    -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(배터리, 플라스틱/유리용기, 필터류, 램프류, 헤드 등) 

     

  • 서비스 택배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 

    본사에서 운영하는 서비스센터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 

    서비스센터 1899-7574으로 전화주시면 상담 후 택배접수 및 처리절차 등에 대해 안내도와드리고있습니다. 

     

  • 제품 품질 무상 보증 적용을 받지 않는 제품은 어떤 것이 있나요?

     

    판매하고 있는 모든 상품은 제품 품질 무상 보증서비스가 적용되므로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되십니다. 

     

  • 제품 품질 보증 기간은 언제를 기준으로 적용되나요?

     

   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,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보증서(설명서 후면에 포함)에 의해서 합니다.  

    단, 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온라인 전산에 적용되어있는 구입일자를 보증기간으로 지정합니다. 

     

맨 처음으로이전 123 다음맨 뒤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