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브 슬로건

자주묻는 질문

>고객지원> 자주묻는 질문

검색

  • 제목
  • 주문한 상품 아직 못받았는데 배송완료로 나오네요.

     

    구입한 상품의 실제 배송과 택배 시스템의 불일치로 인해 맞지 않는 경우도 있음을 양해바라며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고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  

     

  • 배송지를 변경 할 수 있나요?

     

    주문(결제) 완료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. 

    출고되기 전이라면 주문취소 후 주소변경하여 재주문하는 방법이 있으며, 상품이 출고된 이후에 배송지를 변경할 경우는 택배사로 의뢰하여 도착지를 변경하시면 됩니다.


    이 경우 기존 배송 가능일보다 2~3일정도 지연될수 있으며, 상품에 따라 발송된 상태에서 배송지 변경 시 추가운임비는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.  

     

  • 배송일 지정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     

    택배로 발송되는 상품의 경우 배송일 지정이 불가능합니다. 

     

  • 배송완료로 되어있는데 주문한 상품이 배송되지않았어요

     

    먼저, 배송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    주문상품을 신속 정확하게 배송해 드려야 하나, 일부 상품은 재고부족, 생산/수입지연등의 사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 


   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서비스센터 02-512-6006으로 문의 바랍니다. 

     

  •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
     

    상품의 평균 배송일은 1~3일(주말,공휴일 제외) 정도 소요되며 자세한 배송일자는 배송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 

     

맨 처음으로이전 1 다음맨 뒤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