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브 슬로건

자주묻는 질문

>고객지원> 자주묻는 질문

검색

  • 제목
  • A/S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 

    A/S 접수안내 페이지에 신청안내에 따라 접수 가능 하십니다. 

    수리서비스 신청의 경우 경기도 이천에 서비스센터가 위치하고 있어 02-512-6006으로 전화 혹은 A/S문의 게시판을 통해 접수 해주시면 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     

  • 교환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?

     

    맞교환일 경우는 약 3~4일정도(주말및 공휴일 제외) 소요되며, 선회수 입고 확인 후(제품점검) 교환품 발송될 경우는 약 7~10일정도 소요됩니다. 

     

  • 상품 부분교환 가능한가요?

     

    상품에 따라 부분교환이 가능한 경우와 전체 맞교환으로 처리되는 상품이 있습니다. 

    해당상품의 상세설명서의 교환반품정보를 참고하시거나 당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한 상담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.  

     

  • 상품을 반품할 경우 반품택배비는 누가 부담하나요?

     

    반품택배비를 고객님이 부담해야 하는 경우 


    1. 배송받은 상품에 이상이 없거나 디자인, 색상, 사이즈 등의 고객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 
    (이 경우 반품택배비는 고객님이 결제한 대금에서 차감후 환불됩니다)

    반품택배비를
    판매자가 부담하는 경우 ( 상품하자, 배송오류 등 판매자의 과실 등)


    1.
    수령한 상품이 불량인 경우.
    2. 수령한 상품이 파손된 경우.
    3. 상품이 상품상세정보와 다른 경우.
    4.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등. 

     

  • 반품신청 및 반품 상품을 어떻게 해서 보내야 하나요?

     

    일반적으로 반품접수 후 1~2(주말,공휴일제외) 또는 3~4일이내에(주말,공휴일제외) 회수 방문 합니다.
    당사 서비스센터 02-512-6006으로 반품신청 후 최초 인수 상태 그대로 포장하여 택배 기사로부터 반송장을 받은 후 상품을 건네주시면 됩니다. 

     

맨 처음으로이전 1 다음맨 뒤로